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지은, 성훈 열애설ㆍ소속사 계약설 모두 해명 “친한 동료, 소문 사실 아냐”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가수 송지은(사진=인스타그램)
▲가수 송지은(사진=인스타그램)

송지은이 성훈과의 열애설, 성훈 소속사와의 계약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8일 오후 걸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이제야 기사를 접했습니다"라며 배우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송지은은 이어 "팬 분들도 참 놀라셨을 거란 생각이 든다"며 "너무 죄송하지만 당분간은 인스타그램으로 얘기를 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송지은은 배우 성훈에 대해 "'애타는 로맨스'라는 드라마로 많은 좋은 인연들을 만나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 모두 그 인연을 잘 이어나가고 있고 성훈 오빠도 그중에 한 분으로 소중한 인연이자 친한 동료"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저는 시크릿 활동이 아닌, 연기에 전념하고 싶다는 의사를 그 누구에게도 비친 적이 없다"며 "성훈 오빠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계약을 조율 중이라는 소문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자신의 거취와 관련된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더 이상 저와 관련 없는 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며 "많은 분들이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다. 걱정해주시는 팬분들 걱정 말고 좋은 하루 보내시라"고 말했다.

앞서 8일 오전 한 매체는 "배우 성훈, 시크릿 멤버 송지은이 열애 중"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송지은이 직접 자신의 SNS에 해명 글을 게재하며 "친한 동료"라고 선을 그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