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남자 오수' OST 에이프릴 김채원 이진솔 가창...아이돌 감성 '터치'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에이프릴 김채원, 이진솔이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에 참여한다.

김채원 이진솔이 부른 OCN 월화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 ‘또 혼자라는 게’(Alone again)가 13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DSP미디어의 기대주 에이프릴은 카라의 DNA를 장착했지만, 카라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요계 정상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트렌드하고 재기발랄한 음악을 선보였던 에이프릴 김채원 이진솔은 ‘그남자 오수’에서 차분하고 애잔한 느낌을 호소력 있게 전달했다. ‘가창력에 다시 한번 놀랐다’는 찬사가 터져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호흡은 절묘했다.

프러포즈 당일 이별을 통보 받은 서유리(김소은 분)는 신비의 꽃가루를 마셨고, 오수(이종현 분)와 점점 가까워진다. 하지만 가문의 계승자는 꽃가루를 복용한 사람과 절대로 이뤄질 수 없다는 ‘나무의 법칙’ 때문에 오수는 복잡하다. 김채원 이진솔이 부른 ‘또 혼자라는 게’는 서유리의 마음을 대변했다. ‘더 이상 혼자는 싫다’‘이별의 아픔은 그만 겪고 싶다’는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한편, ‘그남자 오수’ O.S.T ‘또 혼자라는 게’는 김채원 이진솔의 참여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들이 소속된 에이프릴도 미니 5집 앨범으로 활동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