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달의 소녀, 마지막 멤버 올리비아 혜 공개…솔로 싱글 30일 발매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LOONA)의 열두 번째 멤버 '올리비아 혜'(Olivia Hye)가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6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30일 발매되는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 'Olivia Hye'의 트랙리스트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올리비아 혜는 하얀 커튼 뒤에서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이미지 한편에는 솔로 싱글 타이틀곡 '에고이스트'(Egoist), 수록곡 '로즈'(Rosy)의 정보가 담겼다.

올리비아 혜의 타이틀곡 '에고이스트'(Egoist)는 자아에 대한 내용이 담긴 곡으로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어 수록곡 '로즈'(Rosy)는 열한 번째 멤버인 고원과 함께한 곡으로 첫 번째 멤버인 희진이 피처링에 참여, 첫 번째 멤버와 마지막 멤버의 만남이 담긴 특별한 곡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까지 총 12명의 멤버 공개를 완료했으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특히 이브, 츄, 고원에 이어 올리비아 혜가 등장하면서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과 두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에 이은 세 번째 유닛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달의 소녀는 미국 빌보드에서 '2018 주목하는 걸그룹'에 선정됐다. 특히 걸그룹 최초로 '뮤직비디오 상영회'라는 포맷을 성공시키고, 추가 확대 상영회마저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시키는 등 정식 데뷔 전임에도 놀라운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의 솔로 싱글은 30일 정오 공개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