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 yyxy, 오늘(30일) 데뷔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이달의소녀 yyxy(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소녀 yyxy(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 yyxy가 오늘(30일) 데뷔한다.

걸그룹 이달의 소녀 yyxy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뷰티 앤 더 비트’(beauty&thebeat)'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달의 소녀 yyxy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러브 포에버(love4eva)'다. 이 곡은 소녀시대의 대표곡 'Gee'를 만든 이트라이브(E-TRIBE)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캐나다 출신의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러브 포에버’와 함께 이달의 소녀 yyxy의 데뷔 앨범에는 인트로곡 '달 세뇨(dal segno)', '프로즌(frozen)', '원 웨이(one way)', '랑데부 18.6y(rendezvous 18.6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1/3은 '러브 앤 라이브(Love&Live)'를 통해 첫 사랑의 설렘을 노래했고,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은 믹스 앤 매치(Mix&Match)'를 통해 사랑은 기다리는 것이 아닌 쟁취하는 것이라고 노래했다"며 "이달의 소녀 yyxy는 '뷰티 앤 더 비트(beauty&thebeat)'로 청춘의 사랑에 대해 노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달의 소녀 yyxy는 앨범 발매 후 6월 2~3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팬미팅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