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MC: 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 12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의 5년만의 컴백작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하정우, 이선균의 만남으로 기대되는 영화 ‘PMC: 더 벙커’가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개봉하는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 분)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DMZ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 분)와 함께 펼치는 전투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하정우의 모습과 그와 함께 전투를 펼칠 12인의 용병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겼다. 또 다른 티저 포스터에는 어둠 속의 캡틴 에이헵을 단독으로 비추고 있어 하정우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초로 영화화 된 소재 PMC는 Private Military Company의 줄임말로, 국적도 명예도 없이 전쟁도 비즈니스라 여기는 글로벌 군사 기업을 칭한다.

하정우는 최강이라 평가받는 글로벌 군사기업(PMC) ‘블랙리저드’의 캡틴 에이헵 역으로, 거액이 걸린 프로젝트를 처리하던 중 DMZ 지하 30M의 비밀벙커에서 작전의 실체와 마주하며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이선균이 연기한 닥터 윤지의는 해외에서 최고의 교육을 마친 엘리트 의사로서, 의문의 조직에 납치 당한 후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한편, ‘PMC: 더 벙커’는 31일 오후 6시 CGV페이스북 등에서 본격적인 론칭을 알리는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