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더보이즈, 컴백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깜짝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던 더보이즈는 이번 신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의 새 싱글 ‘블룸 블룸’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을 포함, 3개의 신곡이 담겨있다. 이 중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로, 더보이즈만의 청량함과 순수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선 활동 곡 '노 에어(No Air)'를 함께 작업했던 작곡팀 Wonderkid, 신쿵 등이 프로듀싱한 이 곡은 팀의 막내라인 멤버 선우, 에릭이 함께 랩메이킹을 포함한 작사 작업에 이름을 올려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 안에 마치 꽃이 피어나 불꽃이 터지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한 '블룸 블룸 파우(Bloom Bloom Pow)'라는 가사가 더욱 기분좋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 첫사랑에 대한 감정을 에너제틱하고 역동적으로 풀어낼 이번 신곡을 통해 더보이즈가 한층 차별화된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입증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나른한 분위기의 R&B 트랙 'Butterfly(몽중)'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클로버(Clover)'까지 설렘과 순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들이 담겼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을 발표하는 가운데 오는 5월 일본을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8개국 투어 ‘더 캐슬’의 여정에 나선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