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오아이, 전소미·유연정 제외한 9인조로 재결합? "논의 중이지만 아직 결정 아냐"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비즈엔터DB)
(비즈엔터DB)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6월 중 9인조로 재결합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스포츠동아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오랜 논의 끝에 최근 재결합하기로 최종 합의했으며, 11인조에서 9인조로 재편해 무대에 다시 나설 것이라고 보도했다.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전소미와 유연정의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한 데 뭉칠 것이라는 이야기다.

하지만 복수의 아이오아이 관계자는 "아이오아이가 재결합을 논의 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앞서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설은 올 2월과 4월에도 제기된 바 있다. 당시에도 "확정된 사안은 없다"며 매번 재결합설을 일축했다.

다만 꾸준히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설이 나오는 것은 그만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불거지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첫 시즌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픽미', '너무너무너무' 등의 노래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신인상을 받은 바 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