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닥터탐정' 리얼 연출+박진감 전개+묵직한 메시지...시청자 반응은?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닥터탐정’ 박진희가 TL그룹과 대립각을 세우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묵직한 메시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 탐정'은 최근 진실을 은폐하려는 TL그룹의 만행, 그들과 전쟁을 선포한 도중은(박진희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선 방송에서 정하랑(곽동연 분)은 안전 수칙도 지켜지지 않는 위험한 상황에서 업무를 강행하다 결국 선로로 추락해 죽음을 맞이했다. 특히 1회 엔딩에서 TL그룹의 방해로 아들 곁에 가지 못하고 오열하는 하랑의 어머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산재 사망 사건을 피해자의 개인 과실로 위장하려는 TL그룹의 움직임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미확진질환센터(UDC) 공일순(박지영 분)은 “대기업, 언론 그리고 경찰 다들 사고 날 때만 반짝하고 말았다”라고 말했고, 허민기(봉태규 분)는 “현실이 바뀌려면 여론들, 사람들 지지가 필요해”라고 답해 ‘닥터탐정’이 향후 파헤칠 진실에 대해 관심을 높였다.

도중은은 전(前) 남편 최태영(이기우 분)과 시아버지 최곤(박근형 분)에게 “막으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무엇을 감추고 싶은 것인지”라고 묻지만, 그들은 “그냥 얌전히 살아. 감정적으로 할 일이 아니다”라고 말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오늘(1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이 그려질 예정이다. 진실을 밝히려는 이들과 이를 덮으려는 자들의 대결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 ‘닥터탐정’은 오늘(18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