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위대한 쇼' 송승헌, 삼보일배 '임팩트 甲' 명장면 예고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 삼보일배(사진 제공 = tvN ‘위대한 쇼’)
▲'위대한 쇼' 송승헌 삼보일배(사진 제공 = tvN ‘위대한 쇼’)

배우 송승헌이 '삼보일배'를 펼치는 폭풍 열연 장면이 포착됐다.

오는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 쇼' 측은 20일 송승헌의 피 땀 눈물 가득한 열연을 담은 현장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송승헌은 비장한 표정으로 참회의 삼보일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하지만 생기를 잃은 초췌한 얼굴과 영혼까지 탈탈 털린 심상치 않은 비주얼은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본 촬영에서 송승헌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열연이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송승헌 정치 인생의 결정적인 반전기가 되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리허설에서부터 카메라 위치, 인물의 동선 등을 확인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후 송승헌은 분노, 괴로움 등 거침없이 폭주하는 위대한의 감정에 몰입,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더욱이 촬영 당시 삼보일배하는 송승헌의 모습이 인스타그램 등 SNS 피드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기에 본 장면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흥미를 높인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위대한 캐릭터는 그 동안 시청자들이 봐온 송승헌과 180도 다르다"라며 "송승헌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삼보일배 장면은 '위대한 쇼' 극 전개에 큰 획을 그을 예정이다. 놓치면 후회할 송승헌의 폭풍 열연을 본방사수로 꼭 확인해달라"라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