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웹툰 찢은 캐스팅"…'쌍갑포차', 황정음·육성재·최원영·이준혁 출연 확정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쌍갑포차' 주인공 4인방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창컴퍼니)
▲'쌍갑포차' 주인공 4인방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창컴퍼니)

JTBC 새 드라마 ‘쌍갑포차’에 배우 황정음, 최원영, 이준혁, 비투비 육성재가 캐스팅됐다.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측은 29일 주연 배우 4인방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동명의 인기 웹툰 ‘쌍갑포차’는 2017년 대한민국 만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 받은 작품으로 드라마 ‘쌍갑포차’는 웹툰을 원작의 인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황정음은 쌍갑포차 이모님 ‘월주’ 역을 맡는다. 2년여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쌍갑포차’를 선택,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드라마 ‘SKY 캐슬’, ‘닥터 프리즈너’, ‘녹두꽃’을 통해 빛나는 존재감과 연기력을 드러냈던 최원영은 쌍갑포차를 관리하는 ‘귀반장’을 연기한다.

감초 연기 1인자 이준혁은 염라국의 부장 ‘염부장’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도깨비’ 이후 차기작을 기다려왔던 육성재는 갑을마트 고객상담실 직원 ‘한강배’를 연기한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 ‘더 패키지’의 전창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쌍갑포차’는 다음달 촬영에 돌입하며, 내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