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어클락 앤디, 크리스토퍼 ‘배드’ 완벽 커버 영상 공개…가창력+반전 매력 폭발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세븐어클락(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세븐어클락(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보이그룹 세븐어클락이 멤버 앤디의 ‘배드’ 커버를 공개하며 24일 개최하는 팬사인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는 지난 22일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앤디가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Christopher)의 ‘배드(Bad)’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앤디가 커버한 크리스토퍼의 ‘배드’ 가창 모습이 담겨 있다. 셔츠와 스웨터 베스트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앤디는 녹음실 마이크 앞에 서서 열창하고 있다.

앤디는 세븐어클락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배드’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앤디 특유의 부드러운 가성과 그루브감 넘치는 보이스가 ‘배드’ 분위기와 들어맞는 것은 물론, 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배드’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앤디가 속한 세븐어클락은 지난 12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24일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대극장에서 미니 3집 발매 기념 세 번째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