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BTS) 슈가, 할시 'SUGA’s Interlude' 프로듀싱ㆍ피처링...6일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비즈엔터DB)
▲방탄소년단 슈가(비즈엔터DB)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월드 클래스' 가수 할시(Halsey)가 다시 한번 만났다.

할시는 6일 오전 0시(미국 시각) 전 세계 음원 사이트와 스트리밍 플랫폼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SUGA’s Interlude’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할시가 지난 4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피처링에 참여한 뒤, 다시 한번 협업을 원한 할시 측의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 곡은 슈가와 할시 두 아티스트 간의 진정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슈가는 작사, 작곡을 비롯해 직접 쓴 한글 가사로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할시는 자신의 가사를 작사했다. 곡 제목에서도 슈가의 영문 이름(SUGA)이 언급돼 눈길을 끈다.

'SUGA’s Interlude'는 내년 1월 17일 발매 예정인 할시의 새 앨범에 수록될 곡으로, 13번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앨범 발표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먼저 공개됐다.

지난 3일 할시는 자신의 SNS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슈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며, 슈가는 자신의 새 앨범에 완벽히 맞는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라고 밝혔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