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시어부2’ 김준현X김민경, ‘먹방 남매’의 좌충우돌 낚시 대결…그 결과는?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도시어부2’ (사진제공=채널A)
▲‘도시어부2’ (사진제공=채널A)
막내 김준현이 지인특집에서 허세를 폭발시킨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29회에서는 지인특집인 ‘제1회 일심동체 붕친대회’가 열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준현의 지인으로 등장한 주인공은 바로 동료 개그맨 김민경으로, 두 사람은 ‘먹방 어벤져스’로 활약하며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바 있다. 두 사람이 이번 지인특집에서 어떠한 찰떡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게 될지 시청자의 관심이 쏠려 있는 상황.

최근 남다른 운동 실력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민경은 “운동계 떠오르는 샛별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한 뒤 “타 낚시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 어복이 있었다”라고 말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이날은 지인과 한 팀이 되어 대결을 벌이는 만큼, 경쟁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각자 승리를 위한 전략을 세우는 등 최고의 팀으로 거듭나기 위한 화기애애한 팀워크가 펼쳐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하지만 김준현의 상황만은 사뭇 달랐다고. 김민경은 “아침에 백숙 나온다며?”라며 젯밥에 더 관심을 보이는가 하면, 떡밥을 주무르며 “냄새 너무 좋다. 고기 못 잡으면 떡밥 먹어도 되는 거 아니에요?”라고 말해 김준현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김준현은 “몰래 먹고 그러지 마. 여긴 카메라가 다 잡는다”라면서 “떡밥 먹으면 평생 놀림감이야!”라며 불안한 마음을 폭발시켰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으로 치닫게 됐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박진철 프로의 지인으로 출연한 돈스파이크는 초반부터 남다른 집중력을 발휘하다가 옆자리에 앉은 김민경과 자리 신경전을 벌이게 됐다고. 그는 “여기 구역이 다 있거든요. 넘어오시면 안 돼요”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여 김민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에 김준현은 “민경아, 내가 알아서 할게. 맘껏 해. 나 여기 고정이야”라며 허세를 폭발시키면서 돈스파이크와의 살벌한 기싸움을 펼쳤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과연 김준현과 김민경이 먹방에 이어 낚방까지 접수할 수 있을지, 시청자의 배꼽을 강탈할 웃음만발 지인특집은 9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