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자몽 나린진+계단 오르기' 나이 53세 몸짱 최완정의 나잇살 빼기 비법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최완정(사진제공=최완정 인스타그램)
▲최완정(사진제공=최완정 인스타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이 53세 몸짱 가수 겸 배우 최완정의 자몽 나린진과 계단 오르기를 이용한 건강비법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저녁'의 '건강 플러스'에서는 중년 여성 나잇살 빼기 비법이 소개된다.

각종 성인병을 불러일으키는 건강의 적, 비만. 옷차림이 얇아지는 계절 여름이 찾아오면서 날씬한 몸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다가 도리어 병만 키울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날씬한 몸매로 중년 여성을 대표하는 몸짱, 가수 겸 배우 최완정. 53세의 나이에도 군살 하나 없는 건강한 몸매를 자랑한다. 지난해 머슬마니아 대회 3관왕을 차지할 만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지만 과거엔 나잇살 때문에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날씬한 몸매를 되찾기 위해 그녀가 매일 한 운동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계단 오르기. 아울러 꾸준한 운동과 함께 그녀만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

그녀의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음식 재료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자몽. 그러나, 지방 분해 효과를 위해서는 자몽 껍데기 속에 풍부한 자몽 나린진을 섭취해야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는데.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좋은 자몽 나린진을 올바르게 먹는 방법은 무엇일까? 건강하면서도 날씬한 몸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비결을 '건강 플러스'에서 소개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