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여성판 어저씨 ‘오뉴월’ 라인업 확정…이시영부터 이준혁까지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필름에이픽쳐스 제공)
(사진=㈜필름에이픽쳐스 제공)

영화 '오뉴월'(감독 김민, 제작 필름에이픽쳐스)이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동생을 구하기 위해 비밀스러운 과거를 청산하고 복수를 시작하는 언니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액션 영화 ‘오뉴월’ 측은 22일 "이시영, 박세완, 이준혁, 최진호, 이형철, 김원해가 '오뉴월'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비밀스런 과거를 청산하고 세상 밖으로 나온 언니 인애 역할로는 충무로의 떠오르는 연기파 배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시영이 캐스팅되었다. ‘신의 한수’ ‘남자사용설명서’ ‘더 웹툰: 예고살인’ 등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이시영은 이번 영화를 통해 거친 액션에 도전한다.

배우 이시영과 함께 ‘오뉴월’의 한 축을 담당할 동생 은혜 역에는 배우 박세완이 캐스팅되었다. 여주인공 대규모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며 큰 주목을 받은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후보 Top10에 오르며 화제에 오른 배우다.

여기에, 절대 권력자이자 모든 사건의 중심축을 담당하는 박영춘 역에는 최근 ‘날, 보러와요’의 장원장 역할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최진호가 캐스팅되었다. 또한, 조직 보스 한정우 역에는 ‘파랑새의 집’을 통해 훈훈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준혁이 가세,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악역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 사건의 단초를 제공하는 인물인 하상만 역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이중적인 면모를 지닌 서인철 역으로 극을 주도해나가는 악역 연기를 펼친 이형철이 캐스팅됐다. 비밀스러운 사업을 진행하며 은혜를 위험에 빠뜨리는 정사장 역에는 tvN '시그널'에서 의리 넘치는 장기미제 전담팀 형사 김계철 역을 통해 대세 신스틸러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김원해가 캐스팅돼 스크린 속에서 대체 불가 존재감을 드러낸다.

영화는 지난 13일 크랭크인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