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타임' 마마무 솔라 "에릭남과의 '우결'? 사랑스러운 분위기"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마마무 솔라(사진=권영탕 기자 sorrowkyt@)
(▲마마무 솔라(사진=권영탕 기자 sorrowkyt@)

'쇼타임' 마마무 솔라가 '우리 결혼했어요'와 '쇼타임' 비교에 나섰다.

7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에브리원 '쇼타임 시즌7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걸그룹 마마무와 여자친구 등이 참석했다.

이날 마마무 솔라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남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에릭남과 '쇼타임'에서 마마무 멤버들과 함께 하는 것을 두고 "둘 다 다른 매력이 있다"는 중의적인 답을 내놨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두 명이서 하다 보니 조용하고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다"고 운을 뗀 그는 "이와 반대로, '쇼타임'은 완전 난장판이다. 친구들끼리 탁 터놓고 재밌게 노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솔라는 어느 쪽에 좀 더 애정을 갖고 있을까. 이에 대해 솔라는 "내 본연의 모습은 '쇼타임'에서 드러날 것 같다. 내 밑바닥까지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2016년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와 여자친구의 '리얼한 일상'과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사생활'을 다룬다.

마마무와 여자친구 멤버 10명이 함께 그려낼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7일 오후 6시에 첫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