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동성연애' 윤시윤×조수향, 찌질이의 청춘찬가…포스터 3종 공개

[비즈엔터 서현진 기자]

▲'생동성연애'(MBC)
▲'생동성연애'(MBC)
▲'생동성연애'(MBC)
▲'생동성연애'(MBC)

‘생동성 연애’ 포스터 3종이 추가 공개됐다.

MBC와 네이버 콜라보드라마 ‘세가지색판타지’의 두 번째 편인 ‘생동성 연애’ 포스터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스스한 머리에 뿔테 안경, 잘생김을 제대로 내려놓은 윤시윤과 수수한 조수향의 행복한 한 때가 담겨있다.

반면, 연애에 종지부를 찍었음을 직감할 수 있는 포스터도 공개돼 이목을 끈다. 노량진 고시원 옥상에서 눈길조차 섞지 않은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애의 불편한 그 끝을 본 듯하다. ‘생동성 실험’이라는 고액 알바를 하면서 시청자의 배꼽을 책임질 윤시윤은 울고 웃기는 매력 부자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생동성연애'(MBC)
▲'생동성연애'(MBC)

‘생동성 연애’는 박상훈 PD가 영화 시나리오 작가 박은영, 박희권 작가와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탄탄한 대본과 연출력에 든든한 연기력까지 합세했다. 경찰 공무원 4년차에 접어든 총 8번의 낙방 전문가 소인성역은 배우 윤시윤이, 야무진 여친 왕소라역은 신예 조수향이 맡았다.

노량진 고시촌을 배경으로 청춘의 적나라한 일상과 생동감 넘치는 판타지가 절묘하게 그려질 ‘생동성 연애’는 정직하게 꿈을 좇는 청춘을 응원하는 판타지 드라마다. 지난 13일 오후 11시 59분 네이버 웹버전을 통해 공개됐다. 이어 오는 16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