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프릴, 'the Ruby'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예쁜 게 죄'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DSP미디어 제공 )
(사진=DSP미디어 제공 )

걸그룹 에이프릴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Rub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e Ruby'에는 타이틀곡 '예쁜 게 죄'를 비롯해 'Oh-e-Oh', '이야기', 'Love Clock', '예쁜 게 죄(Inst.)'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예쁜 게 죄'는 타이비언과 누플레이(NUPLAY), 이예준, MHL가 작사, 작곡을 담당했다. 시티 팝 스타일의 경쾌한 트랙으로 세련되고 당당한 여성의 마음을 표현했다. 멤버들의 상큼한 표현력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라는 후문이다.

DSP미디어는 "사랑이 찾아온 설렘을 소녀들만의 감정으로 담아낸 'Oh-e-Oh',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동화책 읽듯 표현한 '이야기', 경쾌한 비트에 에너지 넘치는 pop punk 곡인 'Love Clock' 등 에이프릴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낸 앨범"이라고 전했다.

에이프릴은 이번 컴백을 통해 사랑에 빠진 여성의 마음을 다양하게 표현하며 이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한 에이프릴의 미니앨범 ‘the Rub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