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LC, 1년 만의 ‘더쇼’ 컴백...스페셜 무대 예고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MTV)
(사진=MTV)

걸그룹 CLC가 ‘더쇼’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행덕 라이브’ 코너에서는 1년 만에 더쇼를 찾은 CLC가 특별한 라이브를 전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행덕 라이브’는 팬 사인회에서 ‘일대일’ 아이콘택트를 하는 듯한 현장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본격 ‘덕질’ 코너다.

사전 녹화에서 CLC는 평소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이번 타이틀 곡 ‘NO’의 킬링파트인 “난 예쁘다 미친 나” 부분을 릴레이로 보여주며 개개인의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CLC는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NO’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더쇼’에는 신규 코너 ‘ㅋㅋ댄스’(이하 큐컷댄스)가 공개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혹은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신개념 댄스 코너다. 큐컷댄스 코너에서는 신인그룹 체리블렛이 출연, 엉뚱한(?) 미션과 질문을 재미있게 수행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부터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12일(오늘) ATEEZ, CLC, G-MOST, MustB, VERIVERY, 김수찬, 네온펀치, 노태현, 사우스클럽, 온앤오프, 우디, 일급비밀, 임팩트, 체리블렛, 코요태, 페이버릿의 무대와 함께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