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박해미 방해에도 조윤희와 교제 허락 받았다(종합)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화면 캡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화면 캡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이 김미숙에게 조윤희와의 교제를 허락 받았다.

도진우(오민석)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김설아(조윤희)와 식사 후 김설아를 집앞에 데려다 줬다. 차안에서 도진우는 김설아에게 어떻게 하면 설아의 부모에게 용서를 구할 수 있을지 물었다.

김설아는 "계속 착각할까봐 말하는 거다"라며 "그건 희망고문"이라고 잘라 말했다. 선우영애(김미숙)와 김영웅(박영규)에게 용서를 구하고 싶다는 도진우의 말을 거절했다.

김설아를 집 앞까지 데려다 준 도진우는 김연아(권은빈)를 마주쳤고, 집 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따. 김영웅을 만난 도진우는 "맞아 죽어도 아버님에게 맞겠다. 용서만 해달라"라고 말했다. 김영웅은 방망이를 들고 왔고 김설아는 이를 막았다.

도진우는 계속 무릎을 꿇고 "용서 받기 전까지 한 발자국도 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홍화영(박해미)은 설아의 집을 찾아와 "결국 돈 더 뜯어내려고 이러는 거 아니냐. 내 아들을 왜 이런집에 들이게 하느냐"라며 "기회 자주 오는 거 아니니까 돈 준다고 할 때 받아라"라며 설아네에게 모욕을 줬다.

선우영애는 도진우에게 "돈은 됐고, 자네 우리 설아 정말 좋아해? 좋아하면 만나야지"라며 "사랑한다는데 내가 뭐라고 그걸 말리느냐. 그쪽 하는 꼴 보니 자식 내맘대로 하는게 얼마나 꼴사나운 짓인지 알았다"라고 말하며 교제를 허락했다.

도진우는 "어머니 그럼 저 설아만나는 것 허락해 주신거냐"라며 감사하다고 큰절을 했다. 그리고 도진우는 홍화영을 끌고 설아의 집을 떠났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