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굴 달래전ㆍ알감자 완자조림ㆍ묵은지 돼지 양파 두루치기ㆍ반건조 아귀 간장조림ㆍ쭈꾸미 피자, 샤이니 키 군침 가득 요리 대방출(수미네 반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수미네 반찬'(사진제공=tvN)
▲'수미네 반찬'(사진제공=tvN)
묵은지 돼지 양파 두루치기, 알감자 완자조림, 굴 달래전, 반건조 아귀 간장조림, 쭈꾸미 피자, 우유떡, 묵치즈까스 등 정성 가득한 요리가 샤이니 키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25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손주를 위한 할머니의 한 상’을 주제로, 정성이 듬뿍 담긴 반찬들이 공개된다. 김수미의 공식 손주로 인정받은 샤이니의 키가 특급 게스트로 출격해 잔망스러운 손자미를 듬뿍 뽐낸다.

▲'수미네 반찬'(사진제공=tvN)
▲'수미네 반찬'(사진제공=tvN)
이날 방송에는 묵은지 돼지 양파 두루치기, 알감자 완자조림, 굴 달래전, 반건조 아귀 간장조림 등 다양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요리법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저격할 메뉴를 선보인다.

군입대 동안 “김수미의 반찬이 그리웠다”고 밝힌 키는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수미네 반찬'에 금새 완벽 적응한 모습과 함께 장동민의 반찬 부장 완장을 바로 꿰차고 남다른 요리 실력를 선보이는 등 김수미와 애틋한 손자 케미를 보여준다.

▲'수미네 반찬'(사진제공=tvN)
▲'수미네 반찬'(사진제공=tvN)
김수미 역시 다른 제자들이 “이정도면 빵점”, “심각하다 생각했다”고 평가한 키의 요리에도 “문제될 것 하나도 없다”, “딱 좋다”며 영락 없는 ‘손자 바보’ 면모로 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이연복의 쭈꾸미 피자, 이특의 우유떡, 그리고 홍석천의 어묵치즈까스로 냉장고 속 재료를 남김없이 털어내 시청자들의 눈과 입 모두를 사로잡는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