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합] 드라마 '마인' 이현욱 카덴차 살인사건 이보영ㆍ이중옥 등 용의선상…14회 예고 엠마 수녀 진술은 사실일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드라마 마인'(사진제공=tvN)
▲'드라마 마인'(사진제공=tvN)
드라마 '마인'의 이현욱 살인사건의 범인과 함께 떨어진 후 사라진 사람은 누구일까?

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인'에서는 한지용(이현욱)이 사망하고 충격으로 서희수(이보영)가 기억상실증에 걸린 모습이 그려졌다.

한지용이 죽은 후 엠마 수녀(예수정)은 경찰에게 "죽은 사람은 한지용, 그 옆에 한 사람. 계단 위에 서희수가 있었다. 진실을 알아내기 힘들 수 있다. 모두가 거짓말을 할 거다"라고 털어놨다.

서희수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진술했고 정서현은 "충격으로 기억을 잃었을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진호와 한진희는 "인과응보다 누구라도 죽이고 싶어했다"라고 말했다.

카덴차 살인사건 열흘 전 한지용은 이혜진(옥자연)에게 서희수를 죽이고 아들 한하준을 키우라며 막말을 계속했다.

▲'드라마 마인'(사진제공=tvN)
▲'드라마 마인'(사진제공=tvN)
정서현(김서형)은 한지용에게서 대표 자리를 뺏기 위해 먼저 남편 한진호(박혁권)에게 "성 소수자"라는 비밀을 털어놨다. 한진호는 "남자가 있다는 소리 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다"라고 했다.

정서현은 언론에 제 약점을 밝히고 한지용과 맞서겠다고 했고 한진호도 힘을 보태기로 했다. 정서현은 한회장(정동환)에게도 한지용이 곽수창을 살해한 사실을 알리고 협조를 구했다.

한지용은 사람을 시켜 이혜진과 하교하는 하준이를 납치했다. 이혜진은 정서현에게 도움을 청했고, 정서현은 한지용의 비서에게 "한지용은 끝났다. 내 뒤에 서. 그럼 당신 안 죽어"라고 말했다. 이에 납치됐던 하준이는 풀려났고 이혜진과 다시 만났다.

한진호는 김성태(이중옥)에게 블루 다이아를 주겠다며 한지용을 살해하라고 했다.

형사는 한지용 살인사건을 수사했고 기억을 잃은 서희수와 엠마 수녀가 도움을 청해 구급차를 부른 김성태, 정서현과 이혜진 등을 의심했다.

▲'드라마 마인'(사진제공=tvN)
▲'드라마 마인'(사진제공=tvN)
이어진 14회 예고에서 형사는 "찾아야 할 사람은 단 한사람. 바닥에 함께 떨어진 제2의 인물이다"라고 했다. 양순혜(박원숙)은 형사에게 "내 집에서 나가. 왜 수녀 말만 듣고 이 난리냐. 그 수녀가 거짓말을 했을거란 생각은 안해봤냐"라고 따졌다.

한하준(정현준)은 "엄마도 나를 기억하지 못하면 나 이제 어떡하냐"라고 했고 형사는 서희수의 의료 기록을 요청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