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영남ㆍ백일섭, 나이 1세 차이 강문고(용문고) 동창…'미우새' 촬영지 낚시터 분위기 쥐락펴락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조영남, 백일섭(사진제공=SBS)
▲조영남, 백일섭(사진제공=SBS)

나이 1세 차이 조영남과 백일섭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강문고(現 용문고) 동창의 티격태격 대화를 보여준다.

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딘딘, 조영남, 백일섭, 이효춘이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이상민과 딘딘은 조영남, 백일섭과 함께 낚시터를 찾았다. 가요계 '미우새' 끝판왕인 조영남과 배우계 대부 백일섭이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히자 모두 깜짝 놀랐다. 더욱이 이상민과 딘딘은 두 사람의 욕설이 난무하는 현실 대화에 조마조마해하며 낚시를 이어갔다.

또 "졸혼은 뭐냐", "쫓겨난 것보단 낫다"라며 서로를 저격하고, 고등학교 시절 "못생겼다", "별 볼 일 없는 놈이었다"라며 '찐친' 바이브 디스전을 펼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치 싸대기'를 날렸던 배우 이효춘의 등장에 조영남의 긴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시종일관 이효춘에게 "아름다워서 신경 쓰인다"라고 칭찬하고, 대신 물고기를 잡아주는 등 조영남은 시종일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조영남은 이효춘에게 상상초월 고백 멘트로 직진남 면모를 선보이고, "나는 좋은 아파트가 있다"라며 폭탄 발언까지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