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곽튜브 수영장 아현스포렉스서 수영 선생님과 썸(?)→'환승연애2' 박원빈 뿌리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전지적 참견시점' 곽튜브(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시점' 곽튜브(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곽튜브가 수영 선생님과 묘한 썸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환승연애2' 박원빈이 등장해 곽튜브의 질투심을 유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74회에서는 운동에 푹 빠진 곽튜브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곽튜브는 PT샵을 방문, ‘하체 괴물(?)’의 저력을 보여준다. 운동 전 스트레칭을 시작한 곽튜브는 몸을 풀면서 온갖 괴성을 지르고, 팔을 쭉 뻗어보지만 허공만 가로질러 웃음을 유발한다.

본격 하체 운동에 나선 곽튜브는 소소하게 무게를 올리는 PT선생님에게 코웃음을 치며 자신감을 피력한다. 그는 레그컬, 레그 익스텐션, 레그 프레스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소화하며 온 힘을 쥐어짠다고. 이내 모든 운동을 끝낸 곽튜브는 쓰러지듯 드러누우며 가쁜 호흡을 몰아치는데. 자기관리의 끝판왕을 자신하는 그만의 남다른 운동 실력이 더욱 궁금해진다.

최근 수영도 배우고 있다는 그는 수영장으로 이동하는데. 이날, 곽튜브는 미모의 수영 선생님과 묘한 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곽튜브는 수영 선생님에게 초코 막대 과자를 깜짝 선물하는가 하면, 의도치 않은 몸 개그와 온갖 플러팅 세례로 선생님을 함박웃음 짓게 만든다.

한편, 두 사람의 흘러넘치는 핑크빛 기류를 지켜보던 미노이는 “질투 나네?”라며 복잡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며 은근한 질투심을 엿보였다.

곽튜브와 수영 선생님의 ‘한숨연애(?)’가 펼쳐지고 있는 그때, 곽튜브와는 전혀 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환승연애2' 박원빈이 등장해 선생님의 시선을 사로잡아 곽튜브의 신경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곽튜브는 박원빈과 수영 대결까지 펼치며 자존심 싸움을 벌인다.

▲'전지적 참견시점' 곽튜브(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시점' 곽튜브(사진제공=MBC)
그런가 하면 곽튜브의 집에 절친 유튜버 빠니보틀이 찾아온다. 평소에도 옷을 자주 나눠준다는 곽튜브는 이날 빠니보틀에게 무료 나눔을 진행, 외투부터 티셔츠, 모자 등 온갖 의류와 심지어 빵까지 탈탈 털어준다. 이에 빠니보틀은 가족의 옷까지 챙기는 능청스러움으로 가지고 온 캐리어를 꽉 채운다.

훈훈한 나눔 현장이 끝나고 두 사람은 저녁을 먹으며 수다를 이어간다. ‘연말 시상식 분석’을 하며 연말을 보낸다는 곽튜브는 방구석 분석가로 활동(?)하며 3사 연예대상을 섭렵한다고. 곽튜브는 올해도 어김없이 대상후보를 점찍으며 여러 후보를 거론한다고 해 누구를 점찍었을지 그 내용이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여행 크리에이터답게 그간 다녔던 여행에 대한 추억을 나누고,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까지 전하는 등 찐친다운 훈훈함을 드러내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