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천우희, 6월 배우 브랜드평판 2위…연일 광고계 러브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배우 천우희(사진제공=JTBC, 넷플릭스)
▲배우 천우희(사진제공=JTBC, 넷플릭스)

배우 천우희가 6월 배우 브랜드평판 2위를 차지했다.

천우희는 지난 12일 발표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24년 6월 배우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변우석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이 순위는 지난달 11일부터 지난 11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000개 이상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결과다.

천우희는 지난 달 두 작품을 동시에 선보이며 화려한 기록들을 남겼다.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과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는 넷플릭스 국내 TOP 1, 2에 나란히 올랐을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더 에이트 쇼'는 넷플릭스 TV SHOWS 비영어 부문 글로벌 1위를 기록했고,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또한 글로벌 4위에 올랐다. 천우희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국내 출연자 화제성 분석에서도 6주 이상 상위권에 안착했다.

천우희의 화제성은 예능과 광고로 반영됐다. 지난달 2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유쾌하고 진솔한 매력을 선보였던 천우희는 현재 금융, 뷰티, 통신사, 패스트푸드, 건강기능식품, 헬스케어 기기 등 다양한 제품군의 모델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광고 업계에서는 천우희가 '더 에이트 쇼'에서 보여준 세련되고 강렬한 이미지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통해 선보인 편안한 매력을 모두 선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동시기에 전혀 다른 두 얼굴을 선보이며 '천의 얼굴' 활약을 펼친 천우희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