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7회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가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7회 연속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유수의 지역 양조장과 가맹점 대표와의 상생을 최우선의 가치로 꼽으며 가맹본부를 운영해 왔다. 판로가 마땅치 않아 고민을 하는 지역 양조장과 협업하여 맥주를 개발하고 유통하며 지역 상권에 맞춰서 가맹점 대표가 판매할 맥주를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의 형태로 사업을 전개해 오며 양조장과 가맹점 대표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생활맥주는 탄탄하고 안정적인 가맹 시스템과 독자적인 운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원 시스템과 교육을 통해서 가맹점 대표의 매장 운영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생활맥주는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7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를 비롯하여 5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5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사업 발전 유공,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하이서울 우수기업 표창 등의 수상경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과 저희와 함께 애써 주신 국내 양조 파트너 그리고 가맹점 대표님 덕분에 올해도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에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생활맥주는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 지역 양조장의 활성화 등 본사와 가맹점, 양조장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