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효신 정규 7집 블록 MV, 10월 말 CGV서 공개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블록뮤비 '뷰티풀 투모로우' 공식 포스터(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블록뮤비 '뷰티풀 투모로우' 공식 포스터(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의 정규 7집 블록 뮤비가 10월 말 CGV에서 개봉한다.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9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영상 속 한 장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효신과 프로듀서 정재일이 바닷가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블록 뮤비란 박효신이 정규 7집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를 통해 처음 시도한 형태의 뮤직비디오로 음반 수록곡을 모아 한 편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약 60분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수록곡 9곡의 뮤직비디오를 하나의 작품으로 엮었다.

영상은 지난해 7월 쿠바에서 촬영됐다. 앞서 박효신의 ‘야생화’ 스페셜 영상을 촬영한 장재혁 감독이 제작부터 기획까지 전 과정을 총괄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고 팬들에게 음반에 담긴 음악과 메시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블럭 뮤비를 개봉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쿠바 현지 촬영 이후 오랫동안 편곡, 편집, 내레이션, 오디오 등 후반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인 만큼 팬들에게는 7집에 이은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체적인 블록 뮤비 개봉 일정 및 상영관은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및 홈페이지,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