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란ㆍ이준영ㆍ김상윤, 뉴 노멀 시대 겨냥한 호텔 재택근무 패키지ㆍ목적지 없는 공해상 비행 상품 등 소개(곽승준의 쿨까당)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곽승준의 쿨까당’(사진제공=tvN)
▲‘곽승준의 쿨까당’(사진제공=tvN)
'트렌드 코리아'의 공동 저자인 이준영 교수, 김상윤 교수, 고란 경제전문기자가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해 시대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기준, 뉴 노멀에 대해 이야기 한다.

23일 방송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코로나19가 바꾼 소비 트렌드의 지형을 얘기한다.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비대면 서비스가 가속화되면서 각종 업계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이에 대면 서비스가 주력인 업계들은 생존 전략이 담긴 이색 상품을 출시했다. 목적지 없는 공해상 비행 상품, 호텔 재택근무 패키지 등 언택트 시대를 고려한 동시에 소비 심리까지 겨냥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어 개그맨 배정근과 '변아지매' 변세영 배우의 '쿨까당 안방 극장: 배변부부의 세계' 코너에서는 코로나 전후로 달라진 일상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배변 부부의 활약 속에서 코로나가 가속화시킨 비대면 서비스와 더불어, 뉴노멀 시대의 변화를 직접 확인한다. 이날 배변부부는 식생활부터 교육환경, 미용까지 달라진 일상을 공개해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또한 '즉문즉답' 코너에서는 코로나 사태 후 달라진 경제 상황을 짚어본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백신 개발 이후의 경제 성장과 부동산 이슈 등을 전문가 3인방과 함께 쿨하게 풀어볼 전망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