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현빈, 유니크 감성 속 빛나는 미모 [화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신현빈(사진=하퍼스 바자)
▲신현빈(사진=하퍼스 바자)
배우 신현빈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장겨울 역을 연기하고 있는 신현빈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7월호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신현빈의 매력과 개성을 발견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매거진 정식 발간 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궜다.

▲신현빈(사진=하퍼스 바자)
▲신현빈(사진=하퍼스 바자)
공개된 화보 속 신현빈은 MZ세대를 대표하는 ‘젠더리스’ 감성의 콘셉트 아래,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펼쳐 보였다.

화이트 셔츠에 트랙 팬츠, 수트 셋업에 캡 모자 등 클래식과 스포티를 넘나드는 믹스매치의 진수를 보여준 것. 자유분방한 무드에서도 특유의 서정적인 눈빛과 절제미 가득한 포즈로 신현빈만의 포토제닉한 아우라를 배가시켰다.

▲신현빈(사진=하퍼스 바자)
▲신현빈(사진=하퍼스 바자)
뿐만 아니라, 화보를 장식한 다채로운 펜 커스텀에는 신현빈이 직접 참여했다는 전언이다. 학창 시절 미술을 전공한 이력이 있는 신현빈은 별도의 도안 없이 즉석에서 사진 위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려 보였고, 그녀의 독특한 멋이 담긴 손글씨와 손그림이 그대로 지면에까지 실렸다.

신현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배우로서도, 개인으로서도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진 작품”이라며 “드라마가 전하는 이야기 속에서 스스로를 향한 고민과 위로,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