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요상한 식당' 허경환 성훈 출격..허당기 넘치는 매력 발산 예고

▲'요상한 식당' 2회 스틸컷(사진=올리브TV)
▲'요상한 식당' 2회 스틸컷(사진=올리브TV)

'요상한 식당' 두 번째 게스트로 허경환 성훈이 출격한다.

20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올리브TV '요상한 식당' 2회에는 개그맨 허경환과 배우 성훈이 출연한다. 허경환과 성훈은 각각 이탈리안 정통 파스타인 라자냐와 알리오 올리오, 중국 최고급 생선요리인 쑹수 구이위와 부용 게살 만들기에 도전한다.

허경환은 셰프 최현석과 팀을 짜 웃음과 요리를 동시에 잡는다는 포부다. 최현석의 전매특허인 '허세 소금 뿌리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하는 건 물론, 셰프의 목소리만 듣고 요리하는 상황에 멘붕에 빠졌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성훈은 허당스러운 면모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중식대가인 여경래 셰프와 한 팀을 이루는 성훈은 김종민으로부터 "셰프 같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차분하게 요리를 시작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나자 실수로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버리는 등 의외의 허당 같은 모습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요상한 식당'은 '요란하고 수상한 식당'의 줄임말로, 매회 손님이 원하는 음식을 손님이 직접 셰프의 지령을 들으며 만드는 주객전도 쿠킹 버라이어티다. 지난 13일 첫방송된 '요상한 식당'은 예능적인 장치와 쿡방 특유의 화려한 요리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요상한 식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올리브TV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