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3회에서는 윤소림(조이 분)을 찾아 나서는 강한결(이현우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 속 윤소림은 첫 눈에 반한 강한결을 잊지 못하는 모습이다. 그는 "이제 두 번 다시 만나기 어렵겠지?"라면서 안타까워 한다. 이어 "제발 딱 한 번만 만나게 해주세요. 그럼 무슨 일 있어도 안 놓칠게요"라면서 강한결을 애타게 찾는다. 반면 소림이 녹음해준 노래를 들은 한결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끌려 무작정 소림을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수업 분위기를 흐렸다는 오해로 학주에게 수모를 당한 소림이 안타까운 봉선생(김인권 분)은 소림에게 오디션 볼 기회를 만들어 준다. 최진혁(이정진 분)에게 봉선생은 "진혁아 나 기억나지?, 우리 반 아이 중에 정말 노래를 기가 막히게 하는 친구가 있다. 네가 한 번 들어줬으면 한다"라고 말했고, 소림은 봉선생의 도움으로 쏠 뮤직에 오디션을 볼 기회를 얻게 된다.
이후 학교로 찾아간 강한결과 최진혁은 마주하게 되고 강한결은 "내가 지금 여기서 무슨 생각이 들지, 당신은 아무 상관도 없어?"라면서 분노하는 모습이다.
과연 강한결이 최진혁에게 분노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윤소림과 강한결이 만날 수 있을지 27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