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명단공개 2017’ 이효리-현빈-윤여정-엄정화, 돌아온 ★ 5-8위 선정

▲'명단공개 2017' 캡처(사진=tvN)
▲'명단공개 2017' 캡처(사진=tvN)

'명단공개 2017'에서 엄정화, 윤여정, 현빈, 이효리의 귀환에 대해 전했다.

28일 오전 방송된 tvN 예능 '명단공개 2017'은 '컴백을 환영해! 레전드 스타의 귀환!'편으로 꾸며져 긴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스타들에 대해 전했다.

이날 레전드 스타 8위로는 현재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유지나 역으로 열연 중인 엄정화가 꼽혔다.

엄정화는 '눈동자'라는 곡 데뷔한 이래 여성 솔로가수로서 가요계에서 퀸으로 떠올랐으며 '결혼은 미친짓이다', '해운대' 등 영화 배우로서도 성공했다.

엄정화는 특히 2008년 'DISCO'를 발표한 이후 갑상선암을 이겨낸 끝에 지난 2016년 무려 8년 만에 가수로서 복귀할 수 있었다.

7위로는 예능인으로 새롭게 변신한 배우 윤여정이 선정됐다.

윤여정은 수준급 영어회화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의외의 허당기 가득한 모습을 예능에서 선보였다. 특히 3년 만에 '꽃보다 누나'에서 '윤식당'으로 예능에 복귀해 식당 오너의 모습을 전한다고 알렸다.

6위는 배우 강소라와 교제 중인 현빈이었다.

현빈은 지난 2011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으로 전성기를 맞았으나 그 해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해병대에 자원입대를 했다.

2012년 말 제대한 그는 2014년 영화 '역린', 2015년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모두 흥행에 실패했다.

2년 여만에 스크린에 '공조'로 복귀한 그는 대역 없이 고난이도 액션 장면을 소화했다. 그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꾼'을 통해서도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5위는 4년 만에 복귀하는 가수 이효리다.

이효리는 지난 1998년 핑클 리더로 데뷔해 인기몰이를 시작했으며 2집 타이틀곡 '영원한 사랑'으로 연말시상식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2002년 활동 4년 만에 핑클을 나와 솔로 활동을 시작해 이 역시 성공했다.

하지만 2013년 9월 이상순과 결혼한 후엔 방송활동을 중단했고 제주도에서 결혼생활을 즐겼다. 이효리는 이후 4년 만에 가수로서의 컴백을 예고한 상황이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