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2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닿을락 말락′ 이현우♥조이, 데이트는 이들처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진혁(이정진 분)은 "키우고 싶은 애들이 있어, 음악적으로 중요한 시기라 중요한 사람에게 이 아이들을 맡기고 싶어"라고 서찬영(이서원 분)에게 말한다. 흐뭇한 미소로 윤소림과 아이들을 바라보고 있는 서찬영은 친절하게 아이들의 멘토로 나서는 모습을 보인다.
채유나(홍서영 분)은 강한결(이현우 분)에게 "그 노래 나를 위해 만든거 아니야?"라면서 따진다. 하지만 급하게 그녀를 피하는 강한결. 이때 그의 앞에 윤소림(조이 분)이 나타난다.
이어 시작된 강한결과 윤소림의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데이트가 시작된다. 윤소림은 "잘 모르겠어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좋아하는 사람이 자꾸 나한테 거짓말을 해요"라고 말한다. 이에 강한결은 "난 네가 생각하는 만큼 좋은 사람이 아니야"라고 말했지만, 소림은 "알아요. 나도, 그렇지만 자꾸 좋아지는데 어떻게 해요?"라고 전한다.
한편, 이현우 조이 이정진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