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여정, '완벽한 아내' 속 '섹시+섬뜩+카리스마' 매력 눈길

(▲KBS2 '완벽한 아내' 조여정)
(▲KBS2 '완벽한 아내' 조여정)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윤상현을 유혹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는 이은희(조여정 분)가 구정희(윤상현 분)를 유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은희는 구정희를 다시 복직시켜 줬고, "예전의 멋있던 모습으로 돌아와라"며 "재복 언니한테는 비밀로 하고 그냥 회사에서 다시 불러서 들어가게 됐다고 해주세요"라고 제안했다.

이어 이은희는 구정희의 복직 축하 파티를 열어줬고, 구정희가 성의를 외면하고 심재복을 택하자 분노하며 폭주했다. 그는 음식을 마구 먹으며 광기어린 모습을 보였다.

또 이은희는 구정희에 접근해 자신의 방으로 유인했다. 이은희는 묘한 기류를 만들어가면서 키스하려 했고, 이때 구정희는 과거 사고 기억을 떠올렸다. 기억 속에서 이은희와 구정희는 차를 타고 낭떠러지로 떨어졌다. 구정희는 이은희에 "우리 어디서 본 사이 아니냐"라며 물었고, 이 모습을 심재복이 목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재복(고소영 분)은 은희의 정체를 알게 됐다. 은희가 감춰둔 방에는 구정희의 과거 가수 시절 콘서트 사진 등이 잔뜩 들어 있었다. 은희의 정체를 안 재복이 어떤 전략으로 대립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조여정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