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목드라마]'자체발광 오피스' 하석진, 고아성에 '해고 통보... 무슨 일?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5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는 은호원(고아성 분)이 서우진(하석진 분)에게 해고 통보를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기택(이동휘 분), 장강호(이호원 분), 은호원이 서우진에게 잔소리를 듣고 있다. "아직도 본인들이 입사할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십니까?"라는 말을 들은 은호원은 "기회를 한 번 주십시오"라며 당당하게 요구한다. 이에 하지나(한선화 분)은 "이번 일은 계약 사원들 시켜보시죠"라면서 회사 담당 프로젝트를 진행시킨다.

이에 서우진은 계약사원에게 "입사 시험을 대신할 테스트 입니다"라면서 중요한 임무를 맡긴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은 은호원은 "회사를 좀 다녀보겠다는데, 서우진"이라며 두더지 게임으로 화풀이를 하는 모습이다.

다른 장면에서는 서현(김동욱 분)과 은호원이 회사에서 마주한다. 서현은 "여기서 보니까 정말 반갑네요"라고 은호원에게 다정하게 인사를 하고 은호원 역시 밝은 미소로 서현을 맞이한다. 이 모습을 본 서우진은 "회사에서 뭐하는 거야?"라면서 궁금해 한다. 이후 은호원은 서우진에게 "은호원 씨 아웃입니다"라면서 해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집에서 혼자 쉬고 있는 서우진은 자신의 집에 은호원이 있다는 걸 확인하고 "여기 왜 있는 겁니까?"라면서 당황해 한다.

은호원이 해고 통보를 받고 서우진 집으로 향한 이유가 무엇일지,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