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는 형님' 이경규, 강호동X김희철X민경훈 장난에 결국 '버럭'

(▲JTBC '아는 형님' 이경규)
(▲JTBC '아는 형님' 이경규)

'아는 형님' 이경규가 분노를 표출했다.

JTBC '아는 형님' 측은 26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개그맨 김영철이 전학생이 되어 학교로 돌아오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영철은 "5% 하차고등학교에서 전학 온 김영철이라고 해"라며 '전학생'의 콘셉트로 멤버들에게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민경훈은 "아 똥마려. 똥 좀 싸고 올게"라고 자리에서 일어나며 김영철의 소개를 무시하는 너스레 떠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철은 "나 하나 가지고 너무 약하겠지?"라며 이경규를 함께 온 전학생으로 소개했다.

이경규의 등장에 '아는 형님' 멤버들은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이내 동급생 콘셉트에 맞게 이경규와 대등하게 대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강호동은 "경규, 이경규!"라고 소리를 지르고, 민경훈은 "난 네가 마음에 안 들어"라면서 이경규에게 장난을 친다. 그러면서 이경규는 김희철에게 "어린 사람이.. 너 몇살이야?"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게맛살"이라고 애드리브를 날린다. 이에 당황한 이경규를 급기야 실신을 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 한다.

이어 '아는 형님' 멤버들의 장난에 참지 못하는 이경규가 버럭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경규는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디스하는 모습과 훈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학생으로 복귀하는 김영철, 예능대부 이경규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는 오는 4월 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