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맨투맨' 박해진 )
'맨투맨'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차도하(김민정 분)은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매니저로 활약중이다. 차도하는 "김수현 vs 여운광?" 기습 질문에 여운광을 외치고 "오구오구 예뻐~"라며 여운광의 볼을 꼬집으며 설렌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이어 차도하는 주변을 의문스럽게 맴도는 김설우(박해진 분)를 발견하고 경계하지만 "예뻐서요"라는 예상 밖 대답에 되려 당황해하는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을 예고한다.
또 추운 날씨에 옷은 자신에게 주며 다정하게 다가오는 김설우에 혼란스러워하는 차도하. "이번 타깃은 차도하", "거의 다 됐어"라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 김설우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말미에는 "내 눈엔 당신밖에 안 보였으니까"라며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차도하에게 성큼 다가서는 김설우의 모습까지 드라마 속 김설우와 차도하의 관계가 로맨스로 이어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오는 4월 21일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