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포지션 임재욱 리얼 예능, 재편집 거쳐 30일 정오 공개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사진=신엔터테인먼트)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사진=신엔터테인먼트)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만난다.

임재욱은 30일 정오 네이버 TV를 통해 리얼 예능 프로그램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1편을 공개한다.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는 새 음반 작업기와 직접 설립한 신엔터테인먼트 소개, 동료 연예인들과의 만남, 토크 콘서트 출연, 일본 여행기 등 가수 포지션이자 인간 임재욱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보여준다.

또한 미워하던 아버지에 대한 고백과 어머니에 대한 사랑, 오랫동안 자신의 음악을 지지해준 팬들과의 만남, 그리고 포지션 전 멤버 안정훈과 의기투합해 새로운 곡을 작업하는 모습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방송된다.

앞서 방송인 신정환이 임재욱과 오랜 친분으로 프로그램 촬영에 참여했으나, 소식이 먼저 기사화되면서 신정환의 촬영 분량은 모두 편집됐다. 당초 28일 방송이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재편집 과정을 거치면서 30일로 연기됐다.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임재욱은 데뷔 20년차 가수임에도, 한정된 방송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면서 ”이번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방송을 비롯해 TV 예능 출연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는 총 12부작으로 꾸며지며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정오에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임재욱은 미니 음반 발매를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