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30일 네이버 TV에 이현우 조이의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이(윤소림 역)과 이현우(강한결 역)는 인형 뽑기 게임에 몰두하는 있는 모습이다. 조이는 "우리는 지금 데이트를 하고 있어요"라며 "요즘 부끄한 촬영을 많이하고 있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현우 역시 "요즘 부끄부끄한 촬영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제작진은 "데이트가 즐겁나요?"라고 물었고, 조이는 좋다며 이현우에게 "데이트가 즐거운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현우는 "아니요"라며 장난을 치고 있다.
홍서영(채유나 역)과 이현우는 리허설 중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하지만 본격적 촬영이 시작된 후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한 번에 OK사인을 받았다. 특히 홍서영은 이현우의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는 "사랑하는 우리 현우 오빠"라며 생일 축하노래와 함께 케이크를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이현우는 어색함과 동시해 행복한 미소로 화답하는 모습을 보인다.
지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는 윤소림(조이 분)이 미스터리 작곡가 K에 대해 묻는 모습을 보였다. K는 강한결(이현우 분)의 작곡가 애칭이다. 과연 윤소림이 강한결이 K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강한결은 자신의 정체를 언제 드러낼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