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줄거야' 하하, '무한도전'과 대놓고 '결투신청'…무슨 일?

▲10PM시즌3 - 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사진=비틈TV)
▲10PM시즌3 - 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사진=비틈TV)

하하 미노 지조가 출연하는 '다줄거야'의 특급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V앱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비틈TV '10PM 시즌3-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이하 다줄거야)는 시청자와의 실시간 소통으로 방송을 함께 만들어가는 소셜 라이브 방송으로 지난 19일 첫방송 이후 웹 예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31일 공개된 첫번 째 '다줄거야'의 관전 포인트는 지상파 예능 제작진들이 출동한다. MBC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출신의 김태희 작가가 특유의 예능감을 한껏 발휘한다. 여기에 '무한도전', '런닝맨' 등 으로 꾸준한 인기몰이 중인 하하를 중심으로, 프리스타일 미노, 떠오르는 예능 블루칩 래퍼 지조가 미친 입담으로 가세하여 기막힌 케미를 보여준다.

작가, 연출, 출연자까지 완벽한 3박자가 곁들여져 지상파 예능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의 웰메이드 웹 예능을 완성한다.

두번 째, 하하가 평소 언급했던 농구 사랑을 전한다. 낚시토크쇼라는 전무후무한 포맷과 '어둠속 두더지게임'이라는 B급 예능감으로 사랑받았던 '다줄거야'는 국내 최초 시청자 참여형 농구쇼로 재미를 선사한다.

앞서 하하는 "농구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 것"이라는 말 그대로 그의 무한 열정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V앱 사상 최고가의 선물 증정이다.

하하와 농구팀이 실시간 채팅창에서 시청자가 정해준 횟수만큼 슛을 성공시키면 선물을 증정하는 복불복 게임. 지난 26일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 VR, 레고월드 게임 등 400만원 상당의 선물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오는 4월 2일 방송에서는 명품 골프채까지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V앱 사상 최고가라는 기록을 스스로 경신하게 됐다.

촬영 현장을 방문한 '하지영의 연예핫이슈' 제작진 또한 "지상파 예능의 스케일을 넘어 선다"며 놀라워 했다는 후문이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하하 미노 지조의 다줄거야’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