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적' 윤균상♥채수빈, '대추키스' "이렇게 앙앙 해봐"

(▲MBC 월화드라마 '역적')
(▲MBC 월화드라마 '역적')

'역적' 채수빈-윤균상의 대추 키스 비하이드 영상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측은 31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윤균상♥채수빈, 대추 키스(?) 이케이케 앙앙앙!"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채수빈(가령 역)과 윤균상(홍길동 역)이 혼례를 치른 후 폐백을 하는 모습이다. 채수빈은 치마폭에 대추를 받은 후 "우리 대추 너무 많이 받았어요. 아이를 10명 낳을까 봐"라고 말한다. 이때 '역적' 감독은 컷 사인 없이 촬영을 계속 진행한다.

이는 출연자들의 애드리브 촬영을 기대하는 것, 이에 박준규(소부리 역)는 "빨리 자리 펴라"라고 애드리브를 날린다. 하지만 계속 촬영이 진행되자, "내가 자리를 필 테니까 얼른 와라"라면서 애드리브를 날려 웃음을 전한다. 이어 채수빈은 몸을 일으켜 세우며 "빨리 가자"라고 말해 웃음을 더한다.

다른 장면에서 윤균상과 채수빈은 대추 키스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제작진은 다양한 얼굴 각도와 연출로 대추 키스 리허설을 설명하면서 "너희 볼 장(?) 다 봤으면서 왜 모른 척 해"라며 "이케이케 앙앙 해봐"라고 말해 웃음을 전한다.

이어 윤균상과 채수빈은 어색한 모습을 보이며 대추 키스를 보였고, 촬영이 끝난 후 데면데면 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윤균상 채수빈 이하늬 김지석 등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