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뮤직뱅크' 측, 오늘(31일) 라인업 공개...걸스데이-구자명 '눈길'

▲그룹 걸스데이, 구자명(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오앤오엔터테인먼트)
▲그룹 걸스데이, 구자명(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오앤오엔터테인먼트)

'뮤직뱅크' 측이 오늘 (31일)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날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핫스테이지 무대에 오를 출연진을 공개했다.

우선, '걸크러시' 콘셉트로 컴백하는 걸스데이가 눈길을 끈다. 걸스데이의 신보 타이틀곡 'I'll be yours'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대변한 곡.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듯한 가사를 담아 당당한 걸스데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레트로적인 스타일의 브라스 편곡과 베이스 라인을 더해 현대적 느낌의 비트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구자명 역시 '연남동'으로 컴백한다. 지난 3일 발매된 '연남동'은 실제 구자명이 살고 있는 동네이자 힘든 시간을 견디고 다시 노래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장소로, 연남동 길거리에서 무작정 마이크와 스피커를 들고 노래하고 싶었던 가슴 저미는 자신의 감정을 섬세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외에도 BA BA, B.I.G, B-Side, 씨엔블루, 갓세븐, MVP, 프리스틴, 빅톤, 구구단, 로미오,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세븐어클락, 신현우, 이선정밴드, 제이민, 피터한, 하이라이트 등 많은 가수들이 '뮤직뱅크'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