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하나(사진=네이버 V LIVE)
'빛나라 은수' 박하나가 최초로 V앱 생방송을 진행하며 프로야구팀 한화 이글스 팬임을 밝혔다.
배우 박하나는 3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자택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박하나는 이날 자신이 키우고 있는 새 2마리와 함께 일상을 전하며 출연 중인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시청을 독려했다. 그는 "곧 '빛나라 은수' 하거든요. 이 방송 끝나고 같이 보셔야 돼요"라고 전하며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하고 싶네요. 섭외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출연도 희망했다.
박하나는 또 자신이 키우는 새에 대해 전하며 "제가 알레르기가 있는데 개,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새 키우시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요리솜씨에 대한 팬의 질문엔 "조미료 쓰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맛은 장담하지 못하지만 만들어 먹는 편이다"라고 했다.
이어 성격에 대한 물음에는 "성격이 쾌활한 편이어서 애교가 많은 편이다"라고 했고 이상형 질문에는 "술, 담배를 안 하시는 분이다. 저희 매니저 분들도 저 때문에 담배를 잘 못피신다"라고 했다.
박하나는 자신의 응원 프로야구 팀에 대해 질문이 나오자 "부모님 고향이 충남 부여라서 한화 이글스 팬이다. 한화 짱 한화 짱"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