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KBS2 '하숙집딸들')
'하숙집딸들'에 이특, 신동, 조타가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KBS2 '하숙집딸들'에서는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매드타운 조타가 이미숙, 이수근, 박시연, 이다해와 함게 중부대 인근 하숙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특, 신동, 조타는 "엄마의 손맛을 느끼고 싶다"는 하숙생들의 요청에 따라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요섹남의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 앞서 '하숙집 딸들' 제작진은 이특, 신동, 조타가 요리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긴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동은 평소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아닌 진지하게 불조절을 하고 있고, 이특은 장난 가득한 모습으로 산적꼬치를 들고 있어 그가 박시연과 보여줄 케미에 기대를 높인다. 조타는 꽃무늬 앞치마를 하고 요리에 집중하며 열의를 드러냈다.
'하숙집 딸들' 제작진은 "이특은 자취 2년, 요리프로그램 MC라는 경력을 내세워 자신감을 보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허당 면모를 드러냈고, 조타는 대장금 뺨치는 화려한 기술로 이미숙, 이수근의 환심을 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하숙집 딸들'은 이미숙, 이수근, 박시연, 이다해가 직접 하숙집을 찾아가 그들의 민원을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포맷을 변경해 지난 3월 28일부터 새롭게 방송을 시작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