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리사‧이규창, ‘문제적 남자’ 녹인 달콤한 ‘뇌섹부부’

▲리사, 이규창 부부(사진=tvN '문제적 남자')
▲리사, 이규창 부부(사진=tvN '문제적 남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남편 이규창과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리사, 이규창 부부는 지난 2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 동반 출연했다. 두 사람이 TV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것은 이번이이 처음이다.

이날 두 사람은 특별한 인맥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위한 축하 영상에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다는 것. 사무엘 잭슨, 리암 니슨, 퀸시 존스 등 유명 스타들이 두 사람의 결혼 축하 영상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는 후문이다. 축가에는 평소 두 사람과 친분이 있었던 전현무가 참여했다.

‘뇌섹부부’ 다운 면모도 엿볼 수 있었다. 홍익대 서양학과 출신인 리사는 “아버지가 외교관이라 해외를 많이 다녔다. 기본적으로 영어를 하고, 현지 언어도 조금씩 배웠다”고 말했다. 남편 이규창은 싱턴대 출신으로 소니픽처스에서 특급 승진 신화를 세운 인물. 영화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캐스팅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고 싸이의 미국 진출을 돕기도 했다.

리사는 방송 이후 SNS를 통해 “‘문제적 남자’ 완전 즐거웠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전현무 오빠 오랜만에 봬서 더 반가웠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리사는 뮤지컬 ‘더 데빌’에서 그레첸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아울러 최근 MBC ‘복면가왕’에 ‘2017 미스코리아 진달래’로 출연, 뛰어난 노래 실력과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