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민(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상민 측이 '미운우리새끼' 합류 소감을 밝혔다.
3일 방송인 이상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상민이 4월부터 SBS '미운우리새끼' 고정 멤버로 합류해 김건모 박수홍 토니안과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 이상민은 Mnet '음악의 신'을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알짜왕',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잘 살아보세, XTM '더 벙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KBS2 '노래싸움-승부', tvN '더 지니어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 이번 '미운우리새끼' 출연으로 그는 모친과 함께 관찰예능에 출연,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이상민 측은 "그동안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이상민이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보다 친근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지닌 '인간 이상민'의 모습을 보여드리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쾌하면서도 옆집 삼촌 같은 편안한 매력을 가진 이상민의 모습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을 확정한 '미운우리새끼'는 현재 방송 중인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에서 'K팝스타6' 종영 후 일요일 오후 9시 15분으로 시간대를 이동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