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마이걸 지호 “생일에 쇼케이스, 큰 선물 받은 기분”

▲오마이걸 지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오마이걸 지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걸그룹 오마이걸 지호가 남다른 컴백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은 4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많은 분들 앞에서 무대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컬러링북’ 퍼포먼스를 마치고 무대에 선 오마이걸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고 드러냈다. 특히 지호는 “사실 오늘이 바로 내 생일”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생일날 쇼케이스를 하게 돼서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많은 분들 앞에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효정은 “공들여 만든 음반이다.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면서 취재진을 향해 “우리의 무대를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컬러링 북’은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 좋은 출발을 알렸다. 데뷔 후 처음으로 차트 1위도 손어 넣었다. 승희는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셔서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이라고 말하며 양 손으로 날갯짓을 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3일 네 번째 미니음반 ‘컬러링북(Coloring Book)’ 발매하고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왔다. 앞서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진이를 제외, 7인조로 축소 컴백했다.

오마이걸은 이날 쇼케이스에 이어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