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X Facebook '대선후보 라이브'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 편(사진=SBS)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가 SBS, 페이스북(Facebook)이 공동 진행하는 '대선후보 라이브'에 출연한다.
SBS가 1일 오후 10시 유승민 후보와 페이스북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에 이은 네 번째 '대선후보 라이브'다.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는 '대선후보 라이브'는 '모비딕', 'SBS뉴스', '스브스뉴스'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1일 오후 10시, 각 페이지에 접속하는 누리꾼들은 유승민 후보에게 직접 댓글로 질문을 하거나 반응을 남기며 실시간으로 후보와 소통할 수 있다.
이날 생중계에는 '컬투' 정찬우와 김선재 SBS 아나운서가 MC로 나서 누리꾼들을 대신해 유 후보와 대화를 나눈다. 앞서 유승민이 딸 유담 씨의 빼어난 미모로 '국민장인'이라는 애칭을 얻은 만큼, 이와 관련된 질문도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대선후보 라이브 유승민 후보와의 토크는 1일 오후 10시부터 SBS '모비딕'과 'SBS 뉴스', '스브스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는 선거 당일인 오는 9일 '2017 국민의 선택'을 총 6부로 구성해 뉴스 스튜디오와 광화문 광장 이원 연결 체제로 선거 방송을 진행한다. 'SBS 8뉴스'의 수장 김성준 앵커를 필두로 총 7명의 앵커들이 실시간 개표 진행 상황 및 심층 정보들을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