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적' 윤균상+홍길동 무리, 액션 촬영 현장 공개 '화기애애'

(▲MBC 월화드라마 '역적')
(▲MBC 월화드라마 '역적')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측은 2일 네이버 TV에 "길동과 동지들의 향주목 전투 촬영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역적' 속 홍길동(윤균상 분)과 홍첨지들은 연산군(김지석 분)의 군대에 이끌려 온 백성을 구하러 온 모습이다. 촬영 전 윤균상은 액션 씬 촬영을 리허설을 하고 있다.

이어 길현(심희섭 분)과 소부리(박준규 분), 용개(이준혁 분) 등 다양한 액션 호흡을 맞추기 위해 연기 열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날 촬영에서 지나친 모래바람으로 힘들었지만, 힘든 내색 하지 않은 출연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촬영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도 다같이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중앙선관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초청 3차 토론회가 2일 오후 8시부터 KBS 1TV, MBC,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로 인해 지상파 정규 프로그램이 대거 결방된다.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MBC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 방울’, ‘본격 연예 한밤’이 결방된다.

대선후보 토론회가 끝난 후 오후 10시에는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최종회,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12회가 정상 방송되며,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결방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