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시완부터 위너까지…★들의 사전투표 인증샷

(사진=소이현, 윤아, 위너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소이현, 윤아, 위너 공식 인스타그램)

많은 스타들이 바쁜 일정에도 사전투표를 독려하며 개념 행보를 걷고 있다.

제 19대 대통령 선거의 사전투표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가운데, 스타들의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인증 사진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MBC '왕은 사랑한다'를 촬영 중인 임시완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임시완과 함께 드라마를 촬영에 한창인 윤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왕은 사랑한다 촬영 중에 사전투표하기"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종현과 임시완은 촬영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수정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어제 촬영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못했던 사전투표 하고 기분 좋게 오늘의 촬영장으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위너는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중한 주권 행사를 위해 멤버들은 일본에서 도착하자 마자 사전 투표하러 다녀왔대요. 투표 잊지 말고 더 좋은 미래 함께 만들기로 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멤버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강승윤은 '사전투표소'라고 적혀있는 현수막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마지막 사전투표날! 다들 아시죠? 소중한 권리"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윤균상도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윤균상은 인스타그램에 "국민을 뒷배로 훌륭한 정치할 대통령 직접 투표해서 뽑으시길"이라는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이밖에도 지난 4일 MBC '무한도전' 팀은 공식 페이스북에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의 사전투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고경표, 배성재 아나운서, 소녀시대 서현, 가수 보아, B1A4 산들, 배우 진세연, 장나라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사전 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배성재, 고경표, 서현 인스타그램)
(사진=배성재, 고경표, 서현 인스타그램)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